CAFE

준회원게시판

쯔양은 역대급 캐릭터인 듯.

작성자fearless|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6

많이 먹고도 멧돼지가 아니라니..심지어 예쁨.

 

앞으로 건강만 잘 관리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는 사람도 실상 쯔양 건강이 가장 걱정이긴 합니다.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1 먹방은 잘 안보지만 양보다는 맛있게 먹는게 보기좋더라고요. 쯔양 똥양얘기들은 뒤론 그 생각만 연상되서 안보게되요. 히밥은 진짜 먹는 모습 극혐.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뭐 먹은 게 다 어디로 가겠습니까..ㄸ ㅗ ㅇ 이겠죠.ㅎㅎ 쯔양은 깔끔하게 잘 먹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6.06.21 입력이 있으면 출력이 있는법 ㅋㅋ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출력이 상상이 가시나 봅니다.ㅎㅎ 치아도 안 좋다던데 그럼 흠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