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네덜란드는

작성자나는신임둥|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1

이제 절대 상위권 팀이 아님... 오늘 대승했다고 변하는건 없음 ㅎㅎ 스쿼드 자체가 예전의 위상이 아님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무슨 근거인가요? 튀니지를 압승한 스웨덴을 압승한 팀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