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대0 경기가 이리 재밌다니 작성자우물쭈물2848|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퀴라소 에콰도르 싸움인데 진짜 잼나네요 둘다 계속 듀드리는데 키퍼들 계속 세이빙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슴다치 | 작성시간 26.06.21 축구는 골보다 과정이 훨씬 잼나는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우물쭈물284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0대0경기중 역대급 같습니다 작성자살인의 추억df | 작성시간 26.06.21 서로 치열하죠~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21 잘하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