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주말입니다.....다들 늦잠들 주무셨나요?

작성자고슴다치|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간만에 치맥하고 10시간 정도 숙면했드니 몸이 가벼워 진거같네요...

 

헬스장가서 운동 좀 하고 와야 겠네요

 

땀빼고 점심은 시원한 콩국수 무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