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vs 일본 누가 이길까요? 작성자『야구공』™|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오빠드 작성시간26.06.21 정배는 일본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표면적으로 일본이 강하긴 하죠,, 이영표는 4:1 예상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21 일본이 훨씬 강하지만 경기는 상대적인것이라 또 어떻게 될지 모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니까요 간절한 놈이 이기리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3:30초에 왜국이 선제골을 넣네... 이영표가 맞출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sa꽃돼지 작성시간26.06.21 일본삽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더 많이 삽입 할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원 작성시간26.06.21 일본 잘하네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현재까진 상대가 안되는걸로 보입니다 왜놈들 잘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4점차이상 일본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영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야구공』™ 기분 더럽지만 전후반 각각 2골 먹히는 전력차로 보이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물쭈물2848 왜놈들이 이길거라 예상했는데 욱일기 흔드는 거 보니까 절대 지라고 튀니지 응원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야구공』™ 저도 마찬가지에요 욱일기를 준비해서 경기장에 쳐 가지고 온 새끼는 발본색원해서 잡아족쳐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야구공』™ 거보새요 또 쳐먹혔잖아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물쭈물2848 그러게요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원숭이들 욱일기 흔드네.. 너흰 안되겠다 무조건 져라!!! 그리고 미국놈들 욱일기 든 놈 내쫒아라 불법이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21 저걸 통과시켜주는 피파도 개색기들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순 나쁜놈이에요 피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근데 강등 당하셨군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