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한국보다 잘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우리는 평소에 자국 리그 관심도 없는데 일본은 1부는 말할것도 없고 2부리그, 심지어 고교 축구도 관중이 가득차던데...
우리나라 자국 리그 관심도 생각하면 상당히 선방하는중 아닌가요.
다음검색
일본이 한국보다 잘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우리는 평소에 자국 리그 관심도 없는데 일본은 1부는 말할것도 없고 2부리그, 심지어 고교 축구도 관중이 가득차던데...
우리나라 자국 리그 관심도 생각하면 상당히 선방하는중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