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자국 리그 관심도 생각하면

작성자_NIX|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1

일본이 한국보다 잘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우리는 평소에 자국 리그 관심도 없는데 일본은 1부는 말할것도 없고 2부리그, 심지어 고교 축구도 관중이 가득차던데...

우리나라 자국 리그 관심도 생각하면 상당히 선방하는중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21 제가 그래서 어느샌가 축구 관심 다 끊었죠 ㅎㅎ 자국 선수 관심 1도 없고 욕만 하는거 보고는 그냥 축구는 눈도 안 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