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4강까지는 갈듯.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21 일본은 5부리그 선수들한테도 숙소랑 급여를 지급하는 곳도 많더라구요. 국가도 국가지만 지자체도 축구에 진심인 곳이 많다고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순수 실력만 놓고보면 인정 안하기 어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순수실력이 어떤걸 말씀하시는지....전 단순하게 걍 한일전한다면 3판해도 3판 다 진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우주중년아톰! 몇년전까지도 실제 3대0으로 연속 몇경기 국대 전연령 패배했었고요 지금 레벨차이면 솔직히 5대0도 이상하지 않아요 왜 언제부턴가 한일 정기 평가전 없어졌죠 이유가있어요 한일전 대패 가능성이 크기때문에 국민정서상 후폭풍을 감덩허기 어렵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물쭈물2848 헐...전 인정하기 어렵다...라고 보고 댓글 달았습니다..죄송합니다...인정안하기 어렵다..네요.ㅋ제 의견은 님말과 동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우주중년아톰! 그냥 1점차 석패면 몰라도 솔직히 2점차이상 패배하면 기분 더럽잖아요 한일전 안하는 이유가 있어요 복싱 한일 차이벌어진 정도라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물쭈물2848 복싱은 걍 넘사...부러거나 배아픈정도가 아니라 경외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스가이ss 작성시간26.06.21 설마요 8강은 갈수도 있다고 보는데 4강은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8강은 무난하고...4강은 운이 따라야.머 운없으면 16강 광탈할수도.확실한건...우리처럼 경우의 수 따지는 일은 없을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튼복아잘커라 작성시간26.06.21 이 좋은 멤버로 하 진짜 짜증 지대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21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선수들 면면만 봐도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감독탓도 적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21 선수빨로 체코전 이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선수빨이라뇨 선수개개인 능력들이 엄청 높은거로 착각하시는데 체코전에서 1점차승이긴했지만 내용이 압도적이었나요? 대등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아니이 작성시간26.06.21 이게 일이십년에 쫓아갈 수 있는 차이가 아닌거 같아 더 참담합니다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26.06.21 절대로 그럴일은 없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