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은 4강까지는 갈듯.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21 일본은 5부리그 선수들한테도 숙소랑 급여를 지급하는 곳도 많더라구요. 국가도 국가지만 지자체도 축구에 진심인 곳이 많다고 하네요.
  •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순수 실력만 놓고보면 인정 안하기 어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순수실력이 어떤걸 말씀하시는지....
    전 단순하게 걍 한일전한다면 3판해도 3판 다 진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우주중년아톰! 몇년전까지도 실제 3대0으로 연속 몇경기 국대 전연령 패배했었고요 지금 레벨차이면 솔직히 5대0도 이상하지 않아요 왜 언제부턴가 한일 정기 평가전 없어졌죠 이유가있어요 한일전 대패 가능성이 크기때문에 국민정서상 후폭풍을 감덩허기 어렵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물쭈물2848 헐...전 인정하기 어렵다...라고 보고 댓글 달았습니다..죄송합니다...인정안하기 어렵다..네요.ㅋ
    제 의견은 님말과 동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우주중년아톰! 그냥 1점차 석패면 몰라도 솔직히 2점차이상 패배하면 기분 더럽잖아요 한일전 안하는 이유가 있어요 복싱 한일 차이벌어진 정도라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우물쭈물2848 복싱은 걍 넘사...부러거나 배아픈정도가 아니라 경외스러움.
  • 작성자 나이스가이ss 작성시간26.06.21 설마요 8강은 갈수도 있다고 보는데 4강은 ㄷㄷ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8강은 무난하고...4강은 운이 따라야.
    머 운없으면 16강 광탈할수도.
    확실한건...우리처럼 경우의 수 따지는 일은 없을듯요..
  • 작성자 튼복아잘커라 작성시간26.06.21 이 좋은 멤버로 하 진짜 짜증 지대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21 2222
  •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선수들 면면만 봐도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감독탓도 적당히
  •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21 선수빨로 체코전 이겼지.
  • 답댓글 작성자 우물쭈물2848 작성시간26.06.21 선수빨이라뇨 선수개개인 능력들이 엄청 높은거로 착각하시는데 체코전에서 1점차승이긴했지만 내용이 압도적이었나요? 대등했어요
  • 작성자 즈아니이 작성시간26.06.21 이게 일이십년에 쫓아갈 수 있는 차이가 아닌거 같아 더 참담합니다ㅡㅡ
  •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26.06.21 절대로 그럴일은 없습니당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