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우에다 몸빵 진짜 졸라세네요

작성자우물쭈물2848|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전부터 느낀거지만 몸빵 안밀리는건 탑급인듯..
튀니지는 일본에비해 순발력 기본기 몸빵마저 밀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