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다 몸빵 진짜 졸라세네요 작성자우물쭈물2848|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부터 느낀거지만 몸빵 안밀리는건 탑급인듯..튀니지는 일본에비해 순발력 기본기 몸빵마저 밀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