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기분 드럽네요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축구와 격차가 전세계가 보는 월드컵에서 증명 되는거 같아서 기분 드럽네요. 홍명보만 아니어도 이 정도까지는 아닐거 같은데 벤투나 정상적인 감독만 됐어도 멕시코 이기고 2연승 확신 하는데 현실은 홍M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감독탓도 그만 하십시오 선수진 몸값 비교만 해도 멕시코보다 떨어져요 뭔 감독하나가 만능인줄 아나..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시비 털지말고 지나 가세요. 답댓글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떠돌이 그너메 감독탁만 주구장창 하지만 실상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