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에휴 기분 드럽네요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2 목록 댓글 3

일본 축구와 격차가

 

전세계가 보는 월드컵에서 증명 되는거 같아서 기분 드럽네요.

 

홍명보만 아니어도 이 정도까지는 아닐거 같은데

 

벤투나 정상적인 감독만 됐어도 멕시코 이기고 2연승 확신 하는데

 

현실은 홍M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감독탓도 그만 하십시오 선수진 몸값 비교만 해도 멕시코보다 떨어져요 뭔 감독하나가 만능인줄 아나..
  •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시비 털지말고 지나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떠돌이 그너메 감독탁만 주구장창 하지만 실상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