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정하지 않을 수 없네요 작성자즈아니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도 유소년부터 제대로 된 시스템을 구축합시다 라고 말한지 수십년이 지난 것 같은데ㅡㅡ일본인 본성에 스포츠가 잘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