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축구애니 블루록을 3일동안 정주행하고 느낀점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흥민이 진짜 졸라 개쩔구나를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과거 잠깐 기간동안은 개쩔다는 표현 가능하나 그후로는..특히 국대에서 쩌는게 맞을까요 답댓글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잠깐이라뇨~ ㅋㅋㅋ아시아 역대 최고선수를 아놔 진짜 ㅋㅋ 축구볼지 모르면 깝죽대시지 말고 조용히 활동하세요 생리대국가나 빨면서 개소리 짖지마시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