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스웨덴한테 5:1로 발렸네요 작성자안 감독|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한테 4대 영으로 발려서 일본이 엄청 잘한 줄 알았는데, 스웨덴한테도 엄청 발렸네.네델란드가 스웨덴을 5대 1로 발랐는데...일본도 스웨덴을 바를 것인가? 말 것인가.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엄청난 운이 작용하지 않으면 최소 2골차이상 일본 승 봅니다. 경기결과도 중요하지만 네덜란드와 경기한 일본 과정을 보면 대등했어요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선수들 뛰는거 보면 마지못해 뛰는것 같더라구요. 국대의 모습이 전혀 안보였어요. 사실상 동네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