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침대보러 백화점 왔는데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작성시간26.06.21|조회수61 목록 댓글 3

3-400만원정도 보고 왔는데 750만원짜리 할인이라는거 다 끌어쓰고 현금결제 조건으로 510만원 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룡이123 | 작성시간 26.06.21 후덜덜 마티즈 사러갔다 그랜저 뽑으셨네요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10년은 쓰겠지 하고 샀어요 ㅠ
  •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21 ㅎㄷㄷ. 리치시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