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보러 백화점 왔는데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400만원정도 보고 왔는데 750만원짜리 할인이라는거 다 끌어쓰고 현금결제 조건으로 510만원 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룡이123 | 작성시간 26.06.21 후덜덜 마티즈 사러갔다 그랜저 뽑으셨네요 ㅎㄷㄷ 답댓글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10년은 쓰겠지 하고 샀어요 ㅠ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21 ㅎㄷㄷ. 리치시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