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런닝화 신고 걷기운동하면 무릎에 무리가나요?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1

자주 걷기운동하는데 큰맘먹고 런닝화(나이키 보메로)사서 보니까 뒷굽? 쿠션이 장난아니네요?

런닝화신고 걷기하면 무리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1 나이키는 쿠션이 너무 좋아서 발 삐끗하기 좋겠더라구요. 보메로는 아니지만 니트식으로 된 거였어서 더더욱 발바닥을 잡아주지 못해서 그런것도 있겠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