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화 신고 걷기운동하면 무릎에 무리가나요?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주 걷기운동하는데 큰맘먹고 런닝화(나이키 보메로)사서 보니까 뒷굽? 쿠션이 장난아니네요?런닝화신고 걷기하면 무리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1 나이키는 쿠션이 너무 좋아서 발 삐끗하기 좋겠더라구요. 보메로는 아니지만 니트식으로 된 거였어서 더더욱 발바닥을 잡아주지 못해서 그런것도 있겠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