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신기하게 제 주변에도
월드컵 이야기 하는 사람 거의 없네요
우리팀 경기 보다 메시 헤트트릭 했다는데?
이게 더 이슈엿음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수회원에서 준회원 된건 두번째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늘부터 1일 작성시간 26.06.21 피빛하늘 그렇게 주의하라고 일렀건만
-
답댓글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부터 1일 멍청한 절 탓합니다.. ㅜ
-
작성자오븐대기조 작성시간 26.06.21 왜 축구를 오전에 하는지.. 참
-
작성자ZOMBIE 작성시간 26.06.21 저는 그래도 새벽 1~2시에 보는 것보단 좋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