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 시간대도 너무 애매함..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21|조회수98 목록 댓글 8

그리고 신기하게 제 주변에도

월드컵 이야기 하는 사람 거의 없네요

우리팀 경기 보다 메시 헤트트릭 했다는데?

이게 더 이슈엿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수회원에서 준회원 된건 두번째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21 피빛하늘 그렇게 주의하라고 일렀건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부터 1일 멍청한 절 탓합니다.. ㅜ
  • 작성자오븐대기조 | 작성시간 26.06.21 왜 축구를 오전에 하는지.. 참
  • 작성자ZOMBIE | 작성시간 26.06.21 저는 그래도 새벽 1~2시에 보는 것보단 좋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