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구찜 시켜먹었는대 이게 나왔어요

작성자유통매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93 목록 댓글 4

가게에서는 한마디 사과없이 새우유충인거같다고 환불처리 해드릴께요 하고 끝이네요 그냥 죄송하다고 이물질이 들어갔다고 사과해주고 환불해주면 될것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21 아.... 파래 무침 먹다가 저거 씹었는데... 한동안 파래 못먹었습니다 진짜 좋아하는 반찬이었는데
  •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22 해물음식 같은거엔 나올수도 있겠네요 식당음식이란게ㅡㅡ
    저도 아구찜을 즐겨먹었는데 몸속으로 들어갔을지도ㅡㅡ;;
  • 작성자작은입 | 작성시간 26.06.22 새우? 공벌레 같은데..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2 새우젓같은데 잘 혼입되는건데.. 뜨헉. 나라면 먹을 수 있다 없다? 동남아에나 있던 사마귀같은 새우도 요새 많이 팔던데... https://youtube.com/shorts/lgyx48l8HkQ?si=3ALXpobvfbcj7kXt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