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잘 버티네요… 작성자왐마개라슥|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벨기에 잘 막네요..힘든 상황일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인의 추억df | 작성시간 26.06.22 전쟁중이라 국민들 생각해서목숨거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