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르는보물처럼 작성시간 26.06.22 new
개 그지새끼들...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
-
작성자『야구공』™ 작성시간 26.06.22 new
못된놈들...리뷰 시스템 없어졌음 좋겠다. 맛 없고 서비스 별로면 사 먹지 않게 되고 가게는 스스로 자빠질거고 잘 되는 가게는 리뷰 상관 없이 잘 될 수 밖에 없다. 리뷰 폐지!!!
-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시간 26.06.22 new
부지런들 하네
-
작성자테라브레뜨 작성시간 26.06.22 new
하... 정말 왜들 그러시는지 ㅠㅠ
-
작성자수입산25cm 작성시간 26.06.22 new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