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엠팍 갔는데 분위기 왜이러나요? 작성자가입합니다용|작성시간26.06.22|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좋아해서 아주 오랜만에 엠팍 갔는데 여기 분위기 이상하네요이상한 사람도 많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LUB HACIENDA | 작성시간 26.06.22 엠팍 분위기 그렇게된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가입합니다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만 몰랐나봅니다.진짜 오랜만에 가긴했는데와 진짜.. 별 xx 같은 놈들 천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