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기도 하고 발바닥이 아파서 이번달 100K 못채울것 같은데 오늘 함 뛰니
어이쿠야.. 오늘은 그래도 시원했는데 이 더운날 뛰시는 분들은 정말 존경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형님 이제 하프뛰시죠? 여름날에 건강히 뛰세요. 전 힘들어요…ㅋㅋ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22 더운데 대단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전엔 그래도 시원하더라구요~ 술마실려구 뛰는거라 ㅎ 슬로조깅 입니다…
-
작성자ssini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네요 체력이 대단하시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절대 아니에요. 비만 슬로러닝 입니다. 이종엔 괴물들이 엄청 많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