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간만에 5키로 뛰니 죽갔네요

작성자튼복아잘커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6

덥기도 하고 발바닥이 아파서 이번달 100K 못채울것 같은데 오늘 함 뛰니 

어이쿠야.. 오늘은 그래도 시원했는데 이 더운날 뛰시는 분들은 정말 존경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형님 이제 하프뛰시죠? 여름날에 건강히 뛰세요. 전 힘들어요…ㅋㅋ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22 더운데 대단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전엔 그래도 시원하더라구요~ 술마실려구 뛰는거라 ㅎ 슬로조깅 입니다…
  • 작성자ssini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네요 체력이 대단하시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튼복아잘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절대 아니에요. 비만 슬로러닝 입니다. 이종엔 괴물들이 엄청 많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