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일본축구는 이제 저희가 비빌 레벨이 아니네요..

작성자CLUB HACIENDA|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 목록 댓글 8

완성된 조직력에 전술.. 주전과 백업의 격차도 없어보이고 무엇보다 꾸준하게 강팀과 경기하며 얻은 경험치와 가장중요한 승리하는법 이기는법을 알고있네요.. 쉬운말이지만 어려운게 이기는법인데 

한편으론 부럽습니다... 저희도 나름 훌륭한 맴버구성인데 하필 축협과 감독이 홍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OMBIE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은 이번 네덜란드전이 특히 멋있었네요
  • 작성자피떵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준게에 고장난 사람들 많구나.
  • 답댓글 작성자CLUB HACIEND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슨뜻이시죠? 저 일빠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떵이 | 작성시간 26.06.22 new CLUB HACIENDA 님 말고요
  •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2 new 참 이젠 라이벌이란 말도 서로 쓰지 않는 상황이네요..둘다 인정이 안되는 모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