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방콕 자유 여행중입니다.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8

간만에 비행기 타고 오니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심이 아니고 강쪽에 호텔 잡으셨네요. 그쪽이 더 비싼거 같던데 잼나게 놀다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람부뜨리쪽에 숙소 잡고 보트타고 아이콘시암 구경갔다 이제 왔네요
    강건너기 귀찮아서 태국 갈때마다 매번 안갔었는데 이번에 결국 갔다 왔어요 ㅋ
  • 작성자크로게이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달러가 너무 비싸서 여행 갈 엄두가 안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1월달에 미리 바꿔놓아서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낙무하이 역시 선견지명이 있으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