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비행기 타고 오니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 jeans 작성시간 26.06.22 new
도심이 아니고 강쪽에 호텔 잡으셨네요. 그쪽이 더 비싼거 같던데 잼나게 놀다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람부뜨리쪽에 숙소 잡고 보트타고 아이콘시암 구경갔다 이제 왔네요
강건너기 귀찮아서 태국 갈때마다 매번 안갔었는데 이번에 결국 갔다 왔어요 ㅋ -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22 new
달러가 너무 비싸서 여행 갈 엄두가 안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22 new
낙무하이 역시 선견지명이 있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