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주말에 토이스토리 보고 왔습니다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0

예전에 2까지 봤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보니 그래도 반갑고 재밌더라고요 ㅎ

나이대 다양하게 보러 오시던데 볼만한 영화 없으시다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대강 스토리는 아셔야 더 재밌게 보실 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