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GSP "내가 게이치라면 지금 은퇴한다."

작성자ZOMBIE|작성시간26.06.22|조회수84 목록 댓글 1

 

GSP

 

"나라면 은퇴할 것이다.


그보다 더 완벽한 마무리가 어디 있겠나?


그가 더 이루고 싶은 게 뭔가?


그는 이미 모든 것을 해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리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