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 유배네요 ..반갑습니다 작성자검성진산월05|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검성진산월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준게가 친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련이조아6 작성시간26.06.22 미리 하나더 계정 만들어놓으세요바로 등업하셔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성진산월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이미 만들어놨습니다 후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빠드 작성시간26.06.22 유배라는게 정회원에서 강등 당하시는거에요?? 그럼 탈퇴하고 새로 가입하신건가요?? 작성글이 얼마 없어서 물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성진산월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뇨 ..다음클린에서 1주일 정지 먹은겁니다....이건 예전 아디 한달 정지 먹어서 한달 다음에는 영구정지라 미리 만들어 논겁니다..1주일 지나면 기존 진산월03으로 활동함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오빠드 작성시간26.06.22 검성진산월05 네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시간26.06.23 new 잉... 다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성진산월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몇달전 엽사 게시글을 누가 신고했네요 ..별문제도 없는 글을 신고한 분도, 다클도 대단합니다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벤틀리s 작성시간26.06.23 new 오메 여기 다들계시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성진산월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반갑습니다ㅋㅋ익숙한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