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어떻게 살아야 하나

작성자김꿈|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1

오늘도 비슷한 얘기를 지인분과 했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고 이제 금년의 반도 거의 다 왔는데 난 대체 무슨 보람있고 의미있는 삶을 사는지.

하루하루 지나는게 무섭고 제대로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귀한 것을잃어 갈까봐 막연히 두렵습니다

 

오늘은 결국 일기라도 썼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2 new [ 추천 ] 누르고 갑니다 .
    저도 이빨이 부실해 더 늦기전에 치료 받아야는데 치료비용이 8 백만원이라 절망 이지만
    용기를 내 바티고 잇답니다 . 힘 내시길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