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방콕 자유여행 2일째 입니다.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7 목록 댓글 6

조식먹고 배타고 짜오프라야 강 건너 아이콘시암 가서 구경하고 점심먹고 커피한잔 하고 저녁에 방콕 바이브 느꼈네요
하루종일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빗마고메드샤리포프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화이팅맨맨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새 한국인 많이없다던데..이럴때 가봐야하는뎅 ㅠㅠ
  • 작성자브릭데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나 멋지고 깨끗한 경관입니다
  •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부럽네요
  • 작성자마법사17 | 작성시간 26.06.23 new 내 똠얌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