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주 오늘 진입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작성자스테판 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쫄보라 진입각만 보고 있었는데 들어가면 설거지 당하는건 아닐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슴다치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도 장담할수 없는.....인간의 광기는 예측불가능 하다 답댓글 작성자스테판 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손이 근질거리네요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은 떨어질떄 사야죠~ 물린건 비밀입니다.............................. 작성자『야구공』™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 관련은 준게에 쓰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제 글도 사라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