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처음으로 운전해 봤는데 작성자아오낭|작성시간26.06.23|조회수1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번 오토바이만 렌트해서 타다처음으로 차 렌트해 봤는데쌍욕이 저절로 나오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떵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운전석 우측이면 더 헷갈리실텐데 답댓글 작성자아오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운전석 방향이 달라 좀 힘드네요 ㅋㅋ 작성자요플레뚜껑 핥학핡핱 | 작성시간 26.06.23 new 밖에 차들만 보면 한국같네요옆에 노란색차 충효태권도차 스타리아11시방향 봉고3 1.2톤탑차바로 앞차 카니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