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태국에서 처음으로 운전해 봤는데

작성자아오낭|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 목록 댓글 3

매번 오토바이만 렌트해서 타다
처음으로 차 렌트해 봤는데
쌍욕이 저절로 나오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떵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운전석 우측이면 더 헷갈리실텐데
  • 답댓글 작성자아오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운전석 방향이 달라 좀 힘드네요 ㅋㅋ
  • 작성자요플레뚜껑 핥학핡핱 | 작성시간 26.06.23 new 밖에 차들만 보면 한국같네요
    옆에 노란색차 충효태권도차 스타리아
    11시방향 봉고3 1.2톤탑차
    바로 앞차 카니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