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뜨겁네요 작성자필살맨|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여름은 매우더울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스켓카운트 | 작성시간 26.06.23 6월에도 이렇게 뜨거우면.....7-8월은 엄청 더울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