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신을 받아라~~
년중행사로 한번 받을까말까싶은데
35,000원 큰돈은 썼지만
개운하네요.
하도 안 가봐서
목욕탕이 9,000원이나 해요.
사우나에서 냉커피말고
식혜나 사먹을껄
지금 수박이 넘 땡겨서
생과일쥬스전문점 찾았더니
없어졌길래 메가커피왔어요.
다음검색
세신을 받아라~~
년중행사로 한번 받을까말까싶은데
35,000원 큰돈은 썼지만
개운하네요.
하도 안 가봐서
목욕탕이 9,000원이나 해요.
사우나에서 냉커피말고
식혜나 사먹을껄
지금 수박이 넘 땡겨서
생과일쥬스전문점 찾았더니
없어졌길래 메가커피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