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법들이 막나가는 이유 작성자떠돌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주의 구름 작성시간26.06.23 옛날이야 어른들이 따귀 한대 때리며 야단칠수 있었지만 그게 안되는 시대에 촉법은 없어지거나 수정되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캡틴어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3 촉법 중 범죄 행위는 부모가 빵으로 직행하게 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찌찌뽕쓰 작성시간26.06.23 촉법 나이를 낮출게 아니라 촉법 제도를 없애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가 보인다 작성시간26.06.24 new 부모가 책임지게하고아동학대법도 저런 애들은 때려도 괜찮게 바뀌어야하고촉법 연령도 10세 미만으로 낮추고이게 어렵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