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빼곤
임팩트있는 팀이 없네요
이란은 저력있는 팀인게 그래도 이동이나 체류시 불리한 조건에도 벨기에와도 무승부
요르단 이라크 사우디 호주 우즈벡 카타르 다 개털리고 역시 세계무대에서 아시아는 줫밥임을 인정했네요
멕시코도 경기력보니 그닥이던데 그런나라에 유효슈팅도 단한번밖에 못 가져간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다음검색
일본빼곤
임팩트있는 팀이 없네요
이란은 저력있는 팀인게 그래도 이동이나 체류시 불리한 조건에도 벨기에와도 무승부
요르단 이라크 사우디 호주 우즈벡 카타르 다 개털리고 역시 세계무대에서 아시아는 줫밥임을 인정했네요
멕시코도 경기력보니 그닥이던데 그런나라에 유효슈팅도 단한번밖에 못 가져간 우리나라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