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1라운드후 아시아 국가 패배 없다고 설레발치더니

작성자우물쭈물2848|작성시간26.06.23|조회수81 목록 댓글 2

일본빼곤
임팩트있는 팀이 없네요
이란은 저력있는 팀인게 그래도 이동이나 체류시 불리한 조건에도 벨기에와도 무승부
요르단 이라크 사우디 호주 우즈벡 카타르 다 개털리고 역시 세계무대에서 아시아는 줫밥임을 인정했네요
멕시코도 경기력보니 그닥이던데 그런나라에 유효슈팅도 단한번밖에 못 가져간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사절단1 | 작성시간 26.06.23 아쉽지만 이렇게 한발짝씩 나가다보면 달라질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