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공기가 좋고 시야도 좋아서 좋네요.
저녁엔 약간 서늘하면서 습하다가도 바람 불면
시원하고 좋아요.
오늘은 비가 올려나..
비가 느껴지는 바람이네요.
그래도 창문 닫고 에어컨 가동하니까..
춥네요. ㅎㅎ
다음검색
일단, 공기가 좋고 시야도 좋아서 좋네요.
저녁엔 약간 서늘하면서 습하다가도 바람 불면
시원하고 좋아요.
오늘은 비가 올려나..
비가 느껴지는 바람이네요.
그래도 창문 닫고 에어컨 가동하니까..
춥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