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남아공 전에 흥민이가 나와, 이겨도 ᆢ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8

노르웨이나 아르헨티나 , 프랑스  , 브라질 선수들

골 넣는거 보니   아무래두   우리 한국   ᆢ

손흥민선수가  잇어두    4  강은   힘들고   ,  8  강두,

  어러울거   같은데 

준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4 new 1대0 승리 예상합니다
    근데 토너먼트는 운칠기삼이죠는 얼어죽을 ㅅㅂ
    축구는 선칠감삼인데 우리 감독은 -7이라서 0에서 시작함
  • 작성자화이팅맨맨 | 작성시간 26.06.24 new 남아공은 이겨야쥬
  •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 작성시간 26.06.24 new 홍명보 축구는 전방 압박 조그만 해주면 쓰리백하고 미들진이 정신을 못차릴 겁니다.

    그렇기때문에 손흥민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양질의 패스가 안들어오니까 제대로 된 슈팅 한 번 못해보고 물러나게 될겁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개그우먼 김신영이가
    홍감독 향해
    까칠하게 뭐라 한마디 햇네오
  • 작성자살인의 추억df | 작성시간 26.06.24 new 16강은 간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