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나 아르헨티나 , 프랑스 , 브라질 선수들
골 넣는거 보니 아무래두 우리 한국 ᆢ
손흥민선수가 잇어두 4 강은 힘들고 , 8 강두,
어러울거 같은데
준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시간 00:27 new
1대0 승리 예상합니다
근데 토너먼트는 운칠기삼이죠는 얼어죽을 ㅅㅂ
축구는 선칠감삼인데 우리 감독은 -7이라서 0에서 시작함
-
작성자화이팅맨맨 작성시간 00:52 new
남아공은 이겨야쥬
-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작성시간 04:17 new
홍명보 축구는 전방 압박 조그만 해주면 쓰리백하고 미들진이 정신을 못차릴 겁니다.
그렇기때문에 손흥민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양질의 패스가 안들어오니까 제대로 된 슈팅 한 번 못해보고 물러나게 될겁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4:20 new
개그우먼 김신영이가
홍감독 향해
까칠하게 뭐라 한마디 햇네오 -
작성자살인의 추억df 작성시간 06:20 new
16강은 간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