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집에 TV가 없고 lg스탠바이미만 있는데 월드컵 어떻게 봐야할까요??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75 목록 댓글 3

형님들
큰일 났습니다
스탠바이미로 월드컵 보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형님들...
쿠팡 결제해야 볼 수 있나요??
아니면 다른 ott 볼 수 있는게 있을까요??
한달만이라도 결제하려고 합니다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6.06.18 월드컵 쿠팡 안되구요.KBS JTBC 네이버멤버쉽 가입하시면 치지직에서 볼수 있어요.치지직 한국경기는 무료라고 한거 같은데 화질 좀 떨어진다고 해요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해보니까
    스탠바이미는 치지직이 지원이 안되네요ㅜㅜ
    어플은 있는데 지원 안해줄걸 왜 어플을 만든건지..
  • 답댓글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6.06.18 또다시시작해보자 한가지 방법이 있기는 한데 노트북으로 치지직 틀고 연결해서 큰화면으로 보는 방법도 있기는 합니다.많이 귀찮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