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첨입니다 전기세는 어떻게 납부하나요? 작성자행복..|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취첨해봐요 원룸온지 1달되는 날 입니다가스비는 코원 자동납부 해놨습니다전기세는 우편함으로 고지서가 날라오나요?그리고 수도세는 지금 관리비에 포함이긴한데원래는 이것도 어떻게 납부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