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자취첨입니다 전기세는 어떻게 납부하나요?

작성자행복..|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자취첨해봐요 원룸온지 1달되는 날 입니다

가스비는 코원 자동납부 해놨습니다

전기세는 우편함으로 고지서가 날라오나요?

그리고 수도세는 지금 관리비에 포함이긴한데

원래는 이것도 어떻게 납부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