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베뉴라 나사두개만 풀면되는데 못같은 두개가 실리콘 구멍두개에 끼어져 있는데 씨불 졸라 안빠집니다. 이거맞나 램프전체 조지는거 아닌가 하다가 나중에 부왁하고 빠지네요 ㅎ 정비소같은데는 흡찹기같은걸로 빼나요? ㅎ 와 아구 다털렸음 그래도 몇만원 아낀거같음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30 와근데 그게 안빠지더라구요 힘받는데도 없고
-
작성자니가가라모히또 작성시간 26.05.30 현대도 diy하다 식겁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31 잘 이해가 ㅎ
-
답댓글 작성자니가가라모히또 작성시간 26.05.31 십자꺾끼 현대차도 셀프로 하기 힘들었어요. 램프 커버 부러트리는 줄 알았네요
-
작성자봉구봉식 작성시간 26.06.04 카니발 라이트전구 교환하려면 라이트통체로 들어내야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