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 게시판

사제 4P 브레이크 어찌해야하나요

작성자폴리광팬|작성시간26.06.09|조회수379 목록 댓글 6

몇년전에 중고로 사온 K7 까스차 잘타고 다니다가 최근부터 브레이크에서 틱틱~ 소리도 나고 고속에서 밟을때 떨리기도하고 그러네요

사제 4P브레이크가 껴져있는데 브랜드도 잘 모르겠고 암튼 그렇습니다.

1. 이걸 수리(캘리퍼 오버홀?)를 하는것과

2. 아예 순정 브레이크(중고 재생)로 바꾸는것

둘중 어떤게 경제적인 면에서 유리한걸까요?
순정브레끼로 바꾸려면 마침 남는 디스크 로터 갖고있는게 있어서 캘리퍼만 적당한걸로 구입하면 됩니다.

쏘고다니는 스탈 아니고 시내용으로만 살살 다니는 차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09 돈 문제라면 가장 적게 드는 방법으로 하심 될듯한데요 오버홀 한다면 업체에 맞겨야 할텐데 그동안은 차 못쓰실것 같고 순정으로 돌린다면 순정 캘리퍼가 없으니 부품가격 알아보셔야 할듯요 일단 사제4p캘리퍼 오버홀 가격 알아보시고 순정캘리퍼 가격 알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폴리광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오버홀에 시간이 좀 걸리는가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09 폴리광팬 업체에 맡기면 택배로 보내고 오버홀 하고 다시 택배로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카센터에서 그냥 분리해서 닦고 다시 조립 하는건 오버홀이라고 하긴 그렇고 그냥 청소죠
  • 작성자타기 | 작성시간 26.06.09 보통 떨리면 브레이크 캘리퍼보단 디스크가 문제죠..
  •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22 디스크 연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