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중고로 사온 K7 까스차 잘타고 다니다가 최근부터 브레이크에서 틱틱~ 소리도 나고 고속에서 밟을때 떨리기도하고 그러네요
사제 4P브레이크가 껴져있는데 브랜드도 잘 모르겠고 암튼 그렇습니다.
1. 이걸 수리(캘리퍼 오버홀?)를 하는것과
2. 아예 순정 브레이크(중고 재생)로 바꾸는것
둘중 어떤게 경제적인 면에서 유리한걸까요?
순정브레끼로 바꾸려면 마침 남는 디스크 로터 갖고있는게 있어서 캘리퍼만 적당한걸로 구입하면 됩니다.
쏘고다니는 스탈 아니고 시내용으로만 살살 다니는 차량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븐타야 작성시간 11:06 new
폴리광팬 튜닝에 끝은 순정이죠^^
-
답댓글 작성자폴리광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7 new
세븐타야 순정캘리퍼이긴한데 새제품은 아니고 재제조품이라는데 어떨지...
-
답댓글 작성자세븐타야 작성시간 11:08 new
폴리광팬 카센테에서도 정품보다 에프터부품으로
수리견적냅니다
상태만 좋으면 고고!!! -
답댓글 작성자폴리광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0 new
세븐타야 오 그렇군요
혹시 현업에 계신지요?
디스크로터, 패드는 평화 발레오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이것들도 괜찮겠죠? 후기는 좋던데... -
답댓글 작성자세븐타야 작성시간 11:12 new
폴리광팬 네~저의 애마도 에프터부품 많이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