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 게시판

돌고돌아 주니퍼

작성자마이다스순금|작성시간26.06.11|조회수452 목록 댓글 1

이번에 법인 렌트카가 추가로 필요해서 주니퍼 고민하다가 다른 타 차량도 같이 봤네요.

주니퍼를 고민한 이유는 fsd가 아직 안된다는것.

오토파일럿이 hda2와 큰 차이 없다는것
( hda2가 더 좋다는 의견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기차를 경험하고픈 마음에 아이오닉도 같이 비교해 봤는데 월 렌트료가 엄청 높더라구요

선납금 보증금0 기준
아이오닉 110만원대, 주니퍼 79만원 정도?

g80은 2년 계약기준 주니퍼랑 비슷한 가격대 나오네요.

이제 g80하고 주니퍼 둘중에 할것같은데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2 아이오닉으 G80보다 비싼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