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법인 렌트카가 추가로 필요해서 주니퍼 고민하다가 다른 타 차량도 같이 봤네요.
주니퍼를 고민한 이유는 fsd가 아직 안된다는것.
오토파일럿이 hda2와 큰 차이 없다는것
( hda2가 더 좋다는 의견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기차를 경험하고픈 마음에 아이오닉도 같이 비교해 봤는데 월 렌트료가 엄청 높더라구요
선납금 보증금0 기준
아이오닉 110만원대, 주니퍼 79만원 정도?
g80은 2년 계약기준 주니퍼랑 비슷한 가격대 나오네요.
이제 g80하고 주니퍼 둘중에 할것같은데 고민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