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 게시판

행님들 일하는차 바꿨는디요 인증요

작성자웃지마웃겨|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0 목록 댓글 20

인증은 무사고라 배웠십니더 날더운데 고생하십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웃지마웃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쩐지 차가 좋더라구요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성교 | 작성시간 26.06.22 와 쥑이네요 길에서 보이면 한참 구경하는데.. 셔츠어깨빨도 좋으시네요. 무사고 대박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웃지마웃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 아니구 딜러분인데요....ㅋㅋ
  •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22 차 디자인 진짜 귀엽네요 ㅎㅎㅎ
  • 작성자이규성님 | 작성시간 26.06.22 무사고!
    대박영업기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