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핫딜 게시판

[식품/건강]신비복숭아, 설원복숭아 1kg 19400원

작성자민트꽃등심|작성시간26.06.18|조회수765 목록 댓글 2

https://naver.me/5o06E0n4

신비복숭아도 맛있고 설원복숭아도 맛있어요.
저렴한곳도 많지만 과일 비싼곳은 이유가 있어요.
여기 찐 추천드려요.
조금 돈 더 주더라도 큰놈으로 사서 드셔보세요.
마시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뿡뽕붕 | 작성시간 26.06.18 덕분에 좋은상품 주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트꽃등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저도 빨리 배송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