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9 달걀은 함개 3,4그람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라랄라fff 작성시간 26.06.19 즐기자즐겨 아아 6그램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3개씩 먹어서 잘못말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9 라랄라fff ㅎㅎ
-
작성자샤크이리나 작성시간 26.06.19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으려고 10개 샀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9 2포를 한번에 먹으라고할거면 1포에 넣지... 2포에 980원 24그램 단백질이면 싼거니깐 주문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