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으로 먹었어요.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어요.
야채는 따로 주문않고 집에있는것 왕창 넣어요.
캠핑가시면 무조건 숯불닭갈비 강추에요.
주말에 한잔하려고 또 주문해요.
국산이라 더 좋아요.
닭갈비맛집 갈 필요없어요. 👍
다음검색
오늘 저녁으로 먹었어요.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어요.
야채는 따로 주문않고 집에있는것 왕창 넣어요.
캠핑가시면 무조건 숯불닭갈비 강추에요.
주말에 한잔하려고 또 주문해요.
국산이라 더 좋아요.
닭갈비맛집 갈 필요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