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이온 쿠텔라바 vs 나바호 스털링 작성자스산한발자국|작성시간26.06.21|조회수35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omancegray | 작성시간 26.06.21 신세대에게 밀려나는 구세대선수들,,,, 그래야 맞는 이치지. ㅎㅎ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 작성시간 26.06.21 엥 체력이 뭐저래 작성자애매하게슨 | 작성시간 26.06.22 스털링 큰 키에서 주먹 뻗는게 쎄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